공지사항/뉴스

>
정보광장
>
공지사항/뉴스

2018연말 어린이집 및 독거노인시설 쌀 지원 등록일 : 2019-01-07 조회수 : 1061
델리에프에스에서는 2018년 연말에도 '생명을주는나무협회'를 통해 사회적 도움을 필요로하는 아동양육 및 독거노인시설에 쌀을 기부하였습니다. 당사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어 도움을 필요로하는 사회계층에 대한 지원활동을 앞으로도 꾸준히 시행할 것입니다.


기관 소개 - '생명을 주는 나무'
생명을 주는 나무는 지역사회의 인적, 물적, 정신적 자원들을 활용하여 가정의 양육과제를 지역의 여러 가정과 지역사회가 연대하여 책임지고 수행하는 품앗이 양육공동체입니다.
자녀 양육은 이제 한 가정의 과제가 아니라 지역사회의 육아에 관련된 각종 조직과 집단 육아의 책임 담당자가 되어야 합니다.
생명을 주는 나무는 자녀를 기르는 가정의 역할을 도움으로서 우리 사회의 미래 구성원을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하고자 합니다. 자년양육에 필요한 활동과 지원을 통해 가정을 바르게 세우고 우리 사회의 복지향상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생명을누는 나무는 일반가정 뿐만 아니라 저소득층, 한부모가정, 조부모가정, 미혼모가정, 입양가정도 참여하고 지원합니다.
우리사회에는 미혼모, 혼외관계의 출생, 한부모가정, 경제문제 등의 사유로 부모가 자녀를 양육할 수 없는 상황에 있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함에도 사회복지기관의 보호대상자에서 제외되어 영유아기에 꼭 필요한 의료, 교육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아동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소외된 아동과 한부모 가정을 위한 아동양육, 교육, 주택지원을 통하여 가정의 회복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 생명을 주는 나무
대표전화 031-266-2245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425 동천메디파크빌딩 5층

- 발췌 : 생명을주는나무 공식 블로그